본문 바로가기
제품소개/파란이사

파란이사 TPS 오더관리 (서비스관리) 이용안내

by 화물나르미 2020. 7. 9.

[오더관리-고객전화, 고객정보 수정]

1.고객전화 연결

1)고객전화번호 선택

-> 고객전화번호로 전화연결 된다.

2.고객정보 수정

1)고객정보 수정 선택

2)고객정보 수정 (고객명, 서비스일자, 출발지, 도착지)




[오더관리-송부취소신청]

1.송부취소 신청

1)더보기 > 고객센터 전화연결

2)상담원에게 송부취소 신청 접수

처리상태 변경

3)처리상태가 ‘송부취소요청(지점)’으로 변경됨

4)송부가 취소되면 오더목록에서 사라짐










[방문예약 관리]

1.방문예약

1)방문일 선택

2)방문시간 선택

3)방문예약 버튼 선택

4)방문

5)처리상태 변경 없음

2.방문예약취소

1)방문취소 버튼 선택

2)처리상태가 ‘방문취소(지점)’으로 변경됨

3.용차이사, 소화물이사는 방문예약 없음



[견적관리]

1.견적서 작성

1)[견적서작성] 버튼 선택

2)견적 항목 입력

3)금액 입력

4)부가세 포함 여부 선택

5)[견적작성] 버튼 선택

6)처리상태가 ‘견적완료’로 변경됨

2.견적변경

1)[견적서작성] 버튼 선택

2)견적내용 변경

3)[견적작성] 버튼 선택

4)처리상태 변경 없음

3.견적보기

1)[견적보기] 버튼 선택

2)작성된 견적서가 표출됨




[견저관리 세부]

1.견적서 작성

1)부가세포함 /불포함 선택

부가세 포함 선택

a.하단에 부가세 금액 표시

b.합계 : 부가세 포함된 금액으로 자동 계산

부가세 별도 선택

a.합계 : 부가세 별도 금액으로 자동 계산

2)견적내용 입력

견적내용/금액 입력

직접입력

a.직접입력 선택->항목선택

b. [추가] 선택

c.견적내용에 항목 추가됨

d.금액 입력

추가/삭제

a.추가 : 견적항목 추가시 선택->입력 행 추가됨

b.삭제 : 견적항목 삭제시 선택->앱력 행 삭제됨

3)[견적서작성] 버튼 클릭->견적내용 저장됨

4)계약상태/처리일자 : 견적완료 및 처리일자 내용 표시됨

5)처리상태 : [견적완료]로 변경됨

2.견적내용 변경

변경할 견적 항목 선택

내용 수정

[견적작성 ] 버튼 선택

견적내용 수정 완료


[계약관리]

1.계약완료

1)[계약완료] 버튼 선택

2)처리상태가 ‘계약완료’로 변경됨

3)수수료 정산

충전금 차감

2.계약취소

1)[계약취소] 버튼 선택

2)처리상태가 ‘계약취소’로 변경됨

3)수수료 정산

충점금 환원




[계약관리 세부]

1.계약완료

1)[계약완료] 버튼 선택

2)계약완료 메시지->[예] 선택

3)처리상태 : “계약완료”로 변경

4)수수료 정산

수수료 차감(충전금 차감)

a.이사서비스(용차이사, 소화물이사, 가정이사)

b.청소서비스

c.생활서비스

수수료 미차감(충전금 미차감)

a.이사서비스 (사무실이사, 기업체전속이사)

2.계약취소

1)[계약취소] 버튼 선택

2)계약취소 메시지->[예] 선택

3)처리상태 : “계약취소“ 로 변경

4)수수료 정산

수수료 반환(충전금 반환)

a.이사서비스(용차이사, 소화물이사, 가정이사)

b.청소서비스

c.생활서비스

수수료 미반환 (충전금 미반환)

a.이사서비스(사무실이사, 기업체전속이사)


[오더관리-기타기능]

1.지점메모 작성

1)메모 작성 후 [메모저장] 버튼 선택

2)본사에 메모가 전달됨

2.본사메모 보기

1)[본사메모] 버튼 선택

2)본사에서 작성된 메모가 조회됨

3.상태변경

1)[상태변경] 버튼 선택

2)변경할 상태 선택

3)변경한 상태로 처리상태가 변경됨




댓글